(주)밀빛 CEO가 전하는 인사말입니다. > 밀빛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과 가맹점주 분들과의 소통의 장 / 초계국수는 고객과 가맹점주 분들과의 소통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밀빛이야기

밀빛이야기

(주)밀빛 CEO가 전하는 인사말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08 14:56 조회784회 댓글0건

본문

직원 및 가맹점주와 상부상조하는 최고의 기업 미사리 밀빛

 

고객 한분 한분을 내 가족, 내 이웃과 같이 정성을 다해 모시고자 합니다. 더 많은 수익성을 가져갈 수 있는 매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변신의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초계국수란 식초의 “초”와 겨자의 평안도 사투리 “계”를 써서 식초와 겨자로 맛을 낸다는 뜻에서 유래된 이름입니다.

양지육수에 쫄깃한 국수를 말아 닭가슴살을 듬뿍 업은 새콤달콤한 초계국수에는 닭가슴살이 지방함량이 가장 낮고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은 부위로, 필수 아미노산의 하나인 메티오닌을 비롯한 필수 아미노산이 쇠고기보다 많아 간에 좋은 음식입니다.

 

몸속을 따뜻하게 해주는 보양의 효능도 있어 시원한 국수와 궁합이 잘 맞는 음식입니다.

또한 초계국수에 들어가는 특제소스는 십여가지의 각종한약재와 과일을 넣고 열 시간이상 푹 고아서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만의 비법으로 내 가족이 드시는 음식이라고 생각하며 정성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은 모든 식자재의 중요성을 누구보다도 잘 알기에 최상의 식자재를 사용하여 조리하고 있음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 만남이 좋은 기억으로 오래 남을 수 있는 자리가 되고, 오셔서 건강도 챙기시고 최고의 음식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고객 한분 한분을 내 가족, 내 이웃과 같이 정성을 다해 모시고자 합니다. 

 

저희 본점은 오랫동안 고객이 다시 찾는 초계국수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으며 원거리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직접 저희 음식점을 찾고 있습니다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는 많은 고객분들이 언제 어디서든 초계국수를 찾을 수 있고, 맛을 느끼고, 잊지않게끔, 음식점을 체인화하여 고객, 점주, 직원 및 모두가 공유할 수 있는 브랜드로 확대해 가고자 하여 프랜차이즈를 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매장의 숫자를 늘리기 위한 노력보다는 잘되는 매장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 우선하고, 가맹점주들의 사업성공을 위해 매장입지선정을 중요시 하며, 더 많은 수익성을 가져갈 수 있는 매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변신의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아울러 가맹본부는 가맹점과 한 가족이라는 패밀리 마케팅을 지향하여 경영진이 항상 점주님과 대화를 통해 현장 상황을 파악하여 매장운영을 활성화하고, 가맹본부의 경영에 참고하여 본부경영에 최우선 과제로 삼고자 합니다.

 

전도유망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나아가 가족공동체로서 직원 및 가맹점주와 상부상조하는, 최고의 기업으로 성장시켜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많은 관심과 성원 보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피라이트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608 (덕풍동 38-3)
/ 전화 : 031-795-0330 / 팩스 : 031-795-0337 / 이메일 : millbit77@daum.net
Copyright © (주)밀빛 Co., Ltd. All Rights Reserved.